[매일 생각]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은 신이 내리는 선물 - 2021-01-20

Unknown9 2021. 1. 20. 12:09
반응형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은 신이 내리는 선물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은 신이 내리는 선물이다.
그 사람과의 관계를 지속시키지 않는 것은
신의 선물을 내팽개치는 것이다.
- 휴렛 팩커드 공동 창업자 데이비드 팩커드,
 ‘휴대폰 하나 컴퓨터 한대로 100억 부자가 된 사람들’에서

빌 게이츠 회장은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탁월한 의사결정이 뭐냐는 질문에,
‘폴 앨런과 스티브 발머를 최고경영자로 영입한 것’을 꼽았습니다.
전적으로 신뢰할 수 있고 헌신적으로 노력하는 사람,
비전을 공유하고, 독선을 견제해 줄 수 있는
뛰어난 사람이 있다는 것은 큰 복이 아닐 수 없습니다.
선물을 알아보는 혜안과 이를 확실히 챙기기 위한 더 큰 노력이 필요합니다.

행경 링크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들은 모두 나에게 좋은 사람들일까요?

그런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겠지요?

하지만, 그런 좋고 나쁜 인간관계를 명확하게 못하는 것도 나의 의지요 나의 타고난 성향일 것 입니다.

 

와잎 님을 보면 주분에 도움이 되는 사람들을 만나게 하는 기운이 있는 것 같습니다.

나를 포함해서 ㅋ, 주변에 도움을 주는 사람들이 많다고 생각이 됩니다

 

4월 부터 시작하기로 마음 먹었던 공부는 2월 1일 부터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 또한 나의 의지나 주변 상황의 도움으로 진행이 될 수 있거라 생각이 됩니다.

 

세상은 혼자 살아가는 것이 아니기에, 나의 기운을 빼앗아갈 사람과 오래동안 만나면 나의 삶을 살지 못할 것이고,

나의 기운을 잘 북돋고 서로 상생하는 사람과 살아간다면, 그것 또한 좋은 인연이고 개인이 발전하는 기회를 받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