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성 방법>
1) 성취기준 중심 학생 평가의 관점에서 A 교사가 준비한 (가)에 나타난 문제점 1가지를 구체적으로 서술할 것.
[9정03-01] 실생활 문제 상황에서 문제의 현재 상태, 목표 상태를 이해하고 목표 상태에 도달하기 위해 수행해야 할 작업을 분석 한다.
상: 실생활 문제 상황을 분석하여 문제의 현재 상태와 목표 상태 모두를 정확히 정의할 수 있다.
중: 실생활 문제 상황에서 문제의 현재 상태와 목표 상태 중 하나만 정확히 정의할 수 있다.
하: 실생활 문제 상황이 무엇인지 설명할 수 있다.
이게 무엇이 문제 였을까요?
문제 점은 수행해야할 작업 분석이 정의되어야 하는데, 빠져있다.
문제를 잘 읽읍시다.
2) ㉠에 대해 학생이 작성한 답은 (가)의 평가기준에서 상, 중, 하 어디에 해당하는지 쓸 것.
(상) 현재 상태와 목표 상태를 정의 하였다.
3) (나)의 Q5와 Q6을 분석하여 2015 개정 중학교 정보과 교육과정 (교육부 고시 제2015-74호)의 ‘교수․학습 및 평가의 방향’에 제시된 ㉡, ㉢의 평가방법을 서술할 것.
㉡ : 스스로 ‘평가지 1’에 평가 -> 자기 평가
㉢ : 친구의 활동에 대해 ‘평가지 2’에 평가 -> 동료 평가
뭐 그렇습니다.
반응형
'백업 > 정보컴퓨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보][교과] 2019-A-01 정보문화 (0) | 2021.02.18 |
---|---|
[정보][교과] 2020-B-05 문제 해결과 프로그래밍 (0) | 2021.02.18 |
[정보][교과] 2020-B-03 정보 문화 (0) | 2021.02.18 |
[정보][교과] 2020-A-07 2015 개정 교육과정 (0) | 2021.02.18 |
[정보][교과] 2020-A-06 문제해결과 프로그래밍 (0) | 2021.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