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Chat GPT의 시대?

Unknown9 2023. 2. 22. 12:44
반응형

https://chat.openai.com/

 

오래 오래 전에 사주 공부를 처음 시작하면서 딥러닝을 통한 사주 해석을 하면 왠만한 사람들보다는 잘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해보았다.

결과는 완전 틀림.. 다 틀림. 망.

갑오년, 가을, 신월, 경인일 입니다.
일단 간단한 사주팔자의 기본 구성인 4천간, 12지, 10천지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4천간】 생년월일의 연도인 1975년을 천간과 지지로 나누어 보면 갑(천간)과 오(지지)가 됩니다. 따라서 이 분의 4천간은 '갑'입니다.
【12지】 생년월일의 연도인 1975년이 '쥐'띠의 해이므로, 이 분의 12지는 '쥐'입니다.
【10천지】 생년월일의 시간인 오전 9시는 '신'띠의 시간입니다. 따라서 이 분의 10천지는 '신'입니다.
이제 이 분의 사주를 자세히 분석해보면,
【성격/태도】 갑오년(천간: 갑, 지지: 오)은 기운이 넘치고 대담하며 자신감이 강한 성격입니다. 하지만, 가끔은 과격하고 충동적인 면도 있으며, 인내심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쥐띠의 특징인 기민하고 재빠른 행동력과 사람을 좋아하는 성격도 강조됩니다. 하지만 때로는 다혈질적이고 어쩔 때는 인간관계에서 복잡한 문제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재물/사업】 신띠의 10천지는 사업에서 큰 성공을 이루는 데 적합한 태양성 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노력한 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는 기간도 있을 수 있으며, 타인과의 인간관계에서도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이 분은 독창적인 아이디어나 창의적인 사고력을 발휘할 수 있는 분야에서도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애정/결혼】 쥐띠의 특성상 애정운이 높으며, 사람을 좋아하고 인기도 좋습니다. 하지만 독창적인 성격으로 인해 인간관계에서 문제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또한, 가끔은 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