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잡학] 유튜브 선운의 명리터 - 신축년 기토일간 운세

Unknown9 2021. 1. 7. 11:09
반응형

 

유튜브의 알고리즘으로 추천된 선운의 명리터

좋은 말 나쁜말 가려들으면 되고 듣고 싶었던 이야기는 "하고싶은 일이 이루어진다." 이거 딱 한줄이다.

노력하면 된다는 것이다. 

아무것도 안하면 아무것도 안되겠지.

주변인들의 다른 일간들도 보다가,

'딸내미는 아직 어려서 운의 영향을 덜 받는 때이니, 그냥 넘어가고 와잎과 나의 운세를 보고 그만 하면 되었다 싶었다.

작년(경자년)에 큰실수 & 큰 병이 있었는데, 대충 때려 넣었든 아니든 간에 그렇게 되어서 희안하다 싶기도 하다.

큰 실수는 다른 것으로 덮어졌고, 인생의 기로에 설만한 와병은 어쨌든 넘어갔다. 조심하고 관리하면서 살고 있다.

 

 

나와 같은 생각을 가진 것이 있는데, 운에서 오는 기운은 운이 끝나면 끝이 난다는 것이다.

암튼 얻고 싶은 것은 얻었고, 덕분에 잠을 좀 설쳤다. 수면앱을 켜고 겨우 잠들었다.

재미 있는 것 중에 자월축토(子月丑土)이다. 

쉽게 말해서 "선동가, 교주"란다.

ㅋㅋ 나는 주변을 선동해서 물건을 지르게 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그냥 참고만 하고 듣고 싶은것(긍정적인것)을 취하겠다.

올해 나는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