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들

[유튜브장비] 두번째 마이크 데이티 D3 프로(Deity D3 Pro), 오즈모 모바일 3, 울린지 슈 어댑터 ST-3

Unknown9 2020. 7. 31. 17:49
반응형

아무래도 사용하는 사람이 불편해하는지라, 새로 마이크를 샀다. 유튜브를 검색해서 마이크를 선택했는데, 사고나니 다소 비싼 감이 없지 않았다. 데이티는 Pro버전을 안사는게 더 합리적인 가격이라 생각된다.

Rode Video Mic NTG와 유사한 성능으로 보이고, 가격도 D3를 사면 15만원이라, 39만원대의 NTG와 유사한 평인것 같다. 다만, 아이폰 11과 궁합이 안 좋은 건지 팝 노이즈가 너무 많이 생겨서 판품을 할 수 밖에 없었다. 아마 AS를 어떻게 할지 물어봤는데, 쿠팡 덕에 쉽게 반품을 진행했다. 인터넷이나 유튜브에 유사 증상이 없어서 뽑기 운이 나빴거나, 아이폰 11과 궁합이 나빴던듯, 케이블도 바꿔보고 조작도해보고했는데, 결국 솔루션 찾기는 실패했다.

 

로데 VIdeo MiC Pro+로 갔다. 이건 좀 써보고 리뷰를 할 수 있을 것 같다.

 

아래 사진은 오즈모 모바일과 결합한 모습. 생각보다 짐벌은 자주 쓰지 않는다. 영상 촬영하는 분이 적응이 어렵다고 해서 잘 못쓰고 있다. 수평이 맞지 않은 영상이 많아서 자주 썼으면 싶었는데, 사용성 면에서 적응이 필요한 부분이 많아서 그런지 찬밥신세이다. 짐벌 살때 주의해야할 것 같다.

DJI 오즈모 모바일 3와 울란지 마운트로 결합한 DEITY D3 Pro.

 

쿠팡 와우 회원으로 마구마구 사댔다. -_-a 7월에 얼마나 쓴것일까?

 

잘 녹음된 영상, 음질이 매우 좋은 것 같다.

 

팝 노이즉 생겨서 속상한 영상, 어도비 Audition 체험판으로 극복해보려고 했으나, 다 없애진 못했다. 

DEITY D3 PRO 사용 영상, 팝 노이즈때문에 어도비 Audition을 체험판으로 사용해서 제거를 시도해 보았다.

 

반응형